CAFE

먹걸이 / 개량종

옥수수가 오늘 내일 ~~

작성자쏜맘(울산)|작성시간26.06.18|조회수32 목록 댓글 17

수염이 마르기 시작하네요

곧 먹을수 있을듯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올해 유난히 빨라요 ㅎ
  • 작성자낙타봉(괴산) | 작성시간 26.06.19 부러워요. ㅎㅎ
    이제 한뼘 자랐어요. ㅎㅎ
    계속 심고 있구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지셨씀돠~ㅎ
  • 작성자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 작성시간 26.06.20 옥수수가 잘 익어가네요. 부럽습니다!
    우린 아직 멀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ㅎㅎ그니까유
    좋은데 사셔야쥬 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