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염이 마르기 시작하네요
곧 먹을수 있을듯요~~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올해 유난히 빨라요 ㅎ
-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시간 26.06.19 부러워요. ㅎㅎ
이제 한뼘 자랐어요. ㅎㅎ
계속 심고 있구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지셨씀돠~ㅎ
-
작성자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작성시간 26.06.20 옥수수가 잘 익어가네요. 부럽습니다!
우린 아직 멀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ㅎㅎ그니까유
좋은데 사셔야쥬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