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먹걸이 / 개량종

가지가~

작성자쏜맘(울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33 목록 댓글 13

참으로 더디 크네요 ㅎ

언능자라거라
언능사라거라
가지 탕수육먹고프다~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매일 물주고 있는데도 저카고 있네요 ㅎ
  • 작성자테레오/대구 | 작성시간 26.06.19 많이 자랐어요 역시 짱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곧 따겄쥬?
    ㅎㅎ
  • 작성자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 작성시간 26.06.20 가지 많이 자랐네요. 우린 이제 꽃피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ㅋㅋ좋은데 사셔야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