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먹걸이 / 개량종

보우짱~

작성자쏜맘(울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30 목록 댓글 12

육모실패해..
두포기만 살아남아 수세키우며 열매도 달았다

주렁주렁 많이 달려있다
요 두포기만이라도 잘 키워야한다는...

단호박을 심질못했다는..슬픈~

보우짱~
너 ^짱~~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ㅋㅋ짱짱~ㅎ
  • 작성자별이야(온양) | 작성시간 26.06.19 호박잎들도 짱이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관주자주하니..잘 크네요 ㅎ
  • 작성자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 작성시간 26.06.20 보우짱 단호박이 귀엽네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두포긴데...많이 달리고 있어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