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우짱~ 작성자쏜맘(울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30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육모실패해..두포기만 살아남아 수세키우며 열매도 달았다주렁주렁 많이 달려있다요 두포기만이라도 잘 키워야한다는...단호박을 심질못했다는..슬픈~보우짱~너 ^짱~~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ㅋㅋ짱짱~ㅎ 작성자별이야(온양) | 작성시간 26.06.19 호박잎들도 짱이네요.ㅎ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관주자주하니..잘 크네요 ㅎ 작성자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 작성시간 26.06.20 보우짱 단호박이 귀엽네요.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두포긴데...많이 달리고 있어요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