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 손질합니다
오늘 그래도 바람불고
해가 없어 할만하네요~
뿌리까지 다 자르고 한접씩 소쿠리담았네요~
홍산마늘 입니다~ㅎ
뽀사시한 내마늘
잘건조해 박스에 담기만 하면 끝이네요
올봄농사 넘 힘들었는데.. .
끝을 향해가네요~ㅎ
요넘들까지 손질하면
끝입니다~~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푸른초원(부산_덕천) 손이많이 아파요 ㅠ
-
답댓글 작성자푸른초원(부산_덕천) 작성시간 26.06.22 쏜맘(울산) 잘 말리면 괜찮아요 ㅋ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푸른초원(부산_덕천) 손질끝 ㅎ
오늘부터 택배하려구요 -
답댓글 작성자푸른초원(부산_덕천) 작성시간 26.06.22 쏜맘(울산) 고생하셨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푸른초원(부산_덕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