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먹걸이 / 개량종

하루종일~~~

작성자쏜맘(울산)|작성시간26.06.20|조회수50 목록 댓글 29

마늘 손질합니다

오늘 그래도 바람불고
해가 없어 할만하네요~

뿌리까지 다 자르고 한접씩 소쿠리담았네요~
홍산마늘 입니다~ㅎ

뽀사시한 내마늘
잘건조해 박스에 담기만 하면 끝이네요
올봄농사 넘 힘들었는데.. .

끝을 향해가네요~ㅎ

요넘들까지 손질하면
끝입니다~~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푸른초원(부산_덕천) 손이많이 아파요 ㅠ
  • 답댓글 작성자푸른초원(부산_덕천) | 작성시간 26.06.22 쏜맘(울산) 잘 말리면 괜찮아요 ㅋ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푸른초원(부산_덕천) 손질끝 ㅎ
    오늘부터 택배하려구요
  • 답댓글 작성자푸른초원(부산_덕천) | 작성시간 26.06.22 쏜맘(울산) 고생하셨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푸른초원(부산_덕천)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