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밭에서 감자 찾기 작성자하늘밥도둑(청주)|작성시간26.06.22|조회수2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난번 올린 감자 사자토요일은 비가 와서 집에서 놀고 일요일 감자 캤어요 다행이 비닐 안에는 빗물이 많이들어가지는 않아서 전체 수확? 감자 찾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쏜맘(울산) | 작성시간 26.06.22 수확축하드려요 ~감자부자세요 ㅎ 작성자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 작성시간 26.06.22 감자 수확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축하드립니다~! 작성자소담(익산) | 작성시간 26.06.22 맛있는 감자 수확 축하드려요.이제 볶아먹고 쪄먹고지져먹고 즐거울 일만남았네요 작성자낙타봉(괴산) | 작성시간 26.06.22 감자 넘 좋아하는데 맛나겠어요.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