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먹걸이 / 개량종

오이따고 고추도따고

작성자쏜맘(울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22 목록 댓글 9

그린샐러드 풋고추네요

토종오이기다리며~ㅎ

원지동옛골호박 여러개따서 네개는 홍천으로 시집보내요~~

이제부터 날마다
수확할듯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어진생각(경기여주) 카레먹는다고 못뭇어유
  • 작성자소담(익산) | 작성시간 26.06.23 원지동하고 곡성이하고
    누가 더 맛나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애호박은 원지동옛골호박
    늙은호박은 곡성애호박 요
  • 답댓글 작성자소담(익산) | 작성시간 26.06.23 쏜맘(울산) ㅇㅎ
    감사해요
  • 작성자낙타봉(괴산) | 작성시간 26.06.24 오이와 고추는 여름 식탁에 필수죠.
    맛나게드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