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어성초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쏜맘(울산) 작성시간26.06.06 어성초도 언긴히 번지는데...전 어성초키우다 사멸했어요 ㅎ
    암짓도 안했는데...ㅠ
  •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그렇담.. 쏜맘님이 더 독하시다는 것.. ㅋ 😄
  • 답댓글 작성자 쏜맘(울산) 작성시간26.06.06 씨뿌리는천동이(NY) 가둬키워그럴수도요 ...못번지게...ㅎㅎ
  •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쏜맘(울산) ㅋ~
  • 작성자 소담(익산) 작성시간26.06.06 저도 어성초때문에 고생한적있지요
    어성초향 좋은데 왜 역하다하는지 모르겠어요.
    산 모퉁이에 어성초가
    꽃을 피웠는데 뽑아버릴까말까 고민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사람 나름. 취향 나름이니까요. 저도 어성초 향이 아주 싫은 냄새는 아니예요.
  • 작성자 오영555 (창원) 작성시간26.06.06 아는이가 어성초, 삼백초 뿌리 좀 줄까? 해서
    받아서 울 밭에 심을 자신이 도저히 없어
    옆 밭 옆 둑 ( 산 위에서 내려오는 물길따라 시멘트로 도랑을 만들고, 옆은 산 아래로 시멘트 길)이라
    땅 주인한테 여기 심으실래요? (그 좁은 긴 땅은 가로수처럼 큰 나무랑 풀이라....)
    그 땅에 심어놓고 언제 들여다 보니 제법 살아 있드이다.
    언젠가 필요시 사용할때가 오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어성초 삼백초는 꼭 꼭 꼭.. 화분에 심어야 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