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성초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쏜맘(울산) 작성시간26.06.06 어성초도 언긴히 번지는데...전 어성초키우다 사멸했어요 ㅎ암짓도 안했는데...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그렇담.. 쏜맘님이 더 독하시다는 것.. ㅋ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쏜맘(울산) 작성시간26.06.06 씨뿌리는천동이(NY) 가둬키워그럴수도요 ...못번지게...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쏜맘(울산)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담(익산) 작성시간26.06.06 저도 어성초때문에 고생한적있지요어성초향 좋은데 왜 역하다하는지 모르겠어요.산 모퉁이에 어성초가꽃을 피웠는데 뽑아버릴까말까 고민중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사람 나름. 취향 나름이니까요. 저도 어성초 향이 아주 싫은 냄새는 아니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영555 (창원) 작성시간26.06.06 아는이가 어성초, 삼백초 뿌리 좀 줄까? 해서 받아서 울 밭에 심을 자신이 도저히 없어 옆 밭 옆 둑 ( 산 위에서 내려오는 물길따라 시멘트로 도랑을 만들고, 옆은 산 아래로 시멘트 길)이라땅 주인한테 여기 심으실래요? (그 좁은 긴 땅은 가로수처럼 큰 나무랑 풀이라....)그 땅에 심어놓고 언제 들여다 보니 제법 살아 있드이다.언젠가 필요시 사용할때가 오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어성초 삼백초는 꼭 꼭 꼭.. 화분에 심어야 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