짚신나물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쏜맘(울산) 작성시간26.06.20 약성도 좋네요~꽃도 이쁜데...키운적은 없네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일부러 키울 필요는 없습니다.자세히 어디엔가에 보면 자라고 있을 녀석이니.. 짚신 한짝 던져 놓으면 거기서 크고 있을지도..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낙타봉(괴산) 작성시간26.06.20 짚신나물 효능이 좋다고 들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저도 씨앗 욕심에 키우긴하지만 한번도 먹어 본 적은 없어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작성시간26.06.20 짚신나물(선학초)도 미국에 자생하는 식물인가요? 아님 한국에서 다 씨앗을 가져가신 거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미국 자생은 아니구요. 한국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