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23new
손으로 뽑기도 크게 어렵지 않으니.. 모조리 뽑아서. 물에 휘리릭 몇번 씻어 말리면.. 차로 쓰기에 좋습니다. 뭐시 약이 될지 모르니..작정하고 먹기보다는 여름에 시원한 보리차 마시듯 다른 차들과 번갈아 마시면 예방차원에서 좋을듯합니다.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23new
저는 제가 먹지는 않을지라도.. 혹시나 필요한 분이 있을까 말려 놓기도 하고.. 뽑을때도 다 뽑지 않고 조금은 남겨 놓습니다. 풀들도 태어날 때에는 다.. 민족중흥의 역사적 사명을 띠고 태어났을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