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 파값이 금값이라.. 한동안 파테크가 유행했었죠?
파를 요리에 사용하고 버리는 뿌리부분을 좀 더 길게 자라서 다시 심는 것..
지금이 한창 파 꽃대가 올라와서 씨앗이 맺힐 때라... 일찍 파 모종을 하지 않았다면, 먹을만한 파가 많지 않을 때입니다. 이때 파테크를 하면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금방 파를 수확해 먹을 수 있다는.. 😀
파테크로 지난해 심었던 파는 벌써 씨앗이 맺혔네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파~~~~~~~~~~
-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시간 26.06.09 우리도화단에 삼동파
심었네요
파 없음 안되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저도 매끼니.. 파 마늘 양파 없이 음식요리가 안되니.. 이맘때 파테크는 필수.
-
작성자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작성시간 26.06.11 알뜰하게 파증식을 하시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ㅎ 재미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