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테크.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작성시간26.06.09|조회수44 목록 댓글 8

언젠가 파값이 금값이라.. 한동안 파테크가 유행했었죠?

파를 요리에 사용하고 버리는 뿌리부분을 좀 더 길게 자라서 다시 심는 것..

지금이 한창 파 꽃대가 올라와서 씨앗이 맺힐 때라... 일찍 파 모종을 하지 않았다면, 먹을만한 파가 많지 않을 때입니다. 이때 파테크를 하면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금방 파를 수확해 먹을 수 있다는.. 😀

파테크로 지난해 심었던 파는 벌써 씨앗이 맺혔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파~~~~~~~~~~
  • 작성자소담(익산) | 작성시간 26.06.09 우리도화단에 삼동파
    심었네요
    파 없음 안되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도 매끼니.. 파 마늘 양파 없이 음식요리가 안되니.. 이맘때 파테크는 필수.
  • 작성자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 작성시간 26.06.11 알뜰하게 파증식을 하시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ㅎ 재미죠.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