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종의성배추~

작성자쏜맘(울산)|작성시간26.06.15|조회수44 목록 댓글 17

채종위해 파종했으나
꽂이 안피네요

계속 이상태로 있는데...
우째쓰까요?

참말로~~
추대가 늦으니 봄에 얼갈이배추대용으론
아주 좋을듯해...
오늘 또 파종했네요

의성배추씨앗은
어진생각님께서 나놈 주셨네요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쌈싸니 맛나네요 ㅎ
  • 작성자낙타봉(괴산) | 작성시간 26.06.15 물김치 담으면 넘 맛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안무요 ㅎ
    오늘 봄배추 두포기 뽑아 겉절이했니더...
    이제 배추 없어유~
    세포기심어 성공했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낙타봉(괴산) | 작성시간 26.06.15 쏜맘(울산) 봄배추 전 많아요 근데 진딧물이 점령해서 무서워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낙타봉(괴산) 껍질까고 또까니...괜챦았어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