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종위해 파종했으나
꽂이 안피네요
계속 이상태로 있는데...
우째쓰까요?
참말로~~
추대가 늦으니 봄에 얼갈이배추대용으론
아주 좋을듯해...
오늘 또 파종했네요
의성배추씨앗은
어진생각님께서 나놈 주셨네요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쌈싸니 맛나네요 ㅎ
-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시간 26.06.15 물김치 담으면 넘 맛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안무요 ㅎ
오늘 봄배추 두포기 뽑아 겉절이했니더...
이제 배추 없어유~
세포기심어 성공했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시간 26.06.15 쏜맘(울산) 봄배추 전 많아요 근데 진딧물이 점령해서 무서워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낙타봉(괴산) 껍질까고 또까니...괜챦았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