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종 콩 팥 이야기

작두콩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작성시간26.06.06|조회수31 목록 댓글 9

작두콩이 이제 겨우 싹을 내기 시작했습니다. 뭐가 그리 바쁜건지, 게으른건지, 늦게사 생각이나서 심었는데, 10개를 심어서 싹이 6개가 나왔습니다. 그래도 싹을 내미네요.^^

어렵게 씨앗을 구입해 지난해부터 심었는데, 잘 자라고 또 꼬투리가 커서 신기했습니다.

읍스.. 껍질 사진이 먼저 올라갔네요. ㅠㅠ

지난해 사진인데.. 콩은 밥에 넣어 먹고, 껍질은 잘게 잘라 덕어서 차로 마시고 있습니다. 특이한 맛은 잘 모르겠고 구수한 맛에 우엉과 함께 끓여서 물처럼 마시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 작성시간 26.06.06 씨뿌리는천동이(NY) 헐~~~^^^
  • 작성자놀새나무/안양 | 작성시간 26.06.06 물 끓이면 구수하니 맛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맞아요. 👍
  • 작성자소담(익산) | 작성시간 26.06.06 비염애 좋대서 많이들 먹어요.
    금방 폭풍성장할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