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목태와 오리알태.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쏜맘(울산) 작성시간26.06.23 귀한콩들 여러종 키우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씨앗욕심이 많다보니.. 여기저기 구해서 심기는 하는데.. 게을러서 관리는 잘 못해요. ㅠㅠ위 사진에서처럼.. 저절로 땅에 떨어져 난거라.. 뒤섞여 어떤 녀석들이 살아 남았는지는 가을이 돼봐야 안다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담(익산) 작성시간26.06.23 콩나물콩으로만 콩나물을 길러먹는줄 알았던 시절이 있었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지금이야 건강이 우선, 가격이 큰 문제가 아니지만.. 예전엔 대두콩이 제일 저렴했으니.. 서민음식인 콩나물을 비싼콩으로 키워 팔순 없었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