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서목태와 오리알태.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쏜맘(울산) 작성시간26.06.23 귀한콩들 여러종 키우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씨앗욕심이 많다보니.. 여기저기 구해서 심기는 하는데.. 게을러서 관리는 잘 못해요. ㅠㅠ
    위 사진에서처럼.. 저절로 땅에 떨어져 난거라.. 뒤섞여 어떤 녀석들이 살아 남았는지는 가을이 돼봐야 안다능.
  • 작성자 소담(익산) 작성시간26.06.23 콩나물콩으로만 콩나물을 길러먹는줄 알았던 시절이 있었지요
  •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지금이야 건강이 우선, 가격이 큰 문제가 아니지만.. 예전엔 대두콩이 제일 저렴했으니.. 서민음식인 콩나물을 비싼콩으로 키워 팔순 없었지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