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수국을사서 심었더니 올해꽃을 피우네요
십목했던것들은 아직이고요
쏜맘님이 보내주신 칸나도 예쁘게 피었어요
칸나도 이리 예쁜줄 몰랐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이야(온양) 작성시간 26.06.19 더위에 꽃들이 이쁘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별님강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별이야님 더운날 잘지너시지요?
-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 26.06.19 수국도 꽃모양 종류가 많네요. 제 밭에는 두가지 종류.. 그런데 관리를 안해주어서 그런지.. 분홍빛 꽃만 피어요.
-
답댓글 작성자별님강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아주 여러 가지 더라구요~~~
-
작성자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작성시간 26.06.20 수국종류가 다양하군요. 꽃들이 참 예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