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광고 아니구요~

작성자쏜맘(울산)|작성시간26.06.20|조회수46 목록 댓글 18

손을 잘 다치고 찔리고
깨물리는 저에겐 최고 아이템이네요~

일제이긴하나...
너무 유익하게 사용해..
올려봅니다~

곰탱이뇬한테...물린상처에요~
엄청아프고 깊이 상처가 나서리 ㅠㅠ
위에 바르는 메니큐어밴드를 바르면

코팅이 되어 물도 안들어가고 장갑끼고 일해도 쓸리지않아 나을때까지 계속 코팅했네요~소독도되고요~
상처에 직접닿으면 무지 따갑지만...
잘 나아요

가시가 들어가도 발라놨다
떼면 가시가 잘 빠져요~

거의 다 써가서..,
걱정했는데...쏜~동료가 일본가신다기에...부탁해 또 구입했네요~ㅎ

혹 일본 여행가시면 꼭 구입해 사용해보세요~ㅎ

광고아닙니다~
다이♡에도 비슷한거 판매하긴해요~~ㅎ

판매처 링크올려놀게요

https://m.1secondjapan.com/product/%EB%B0%94%EB%A5%B4%EB%8A%94-%EB%B0%98%EC%B0%BD%EA%B3%A0-%EC%82%AC%EC%B9%B4%EB%AC%B4%EC%BC%80%EC%95%84/29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양선재(임실) 헐~~ㅠㅠ
  • 작성자헤이리(부산) | 작성시간 26.06.20 좋은 정보네요.
    인터넷 되지니 팔긴하네요.
    배송비가 세지만
    깡통시장 가면 찾아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정말 잘 쓰고 있어요~
  • 작성자놀새나무/안양 | 작성시간 26.06.20 상처가 잘나는 편인데 좋은 정보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이버 검색하니 구입 가능하네요
    8900원 택비 2500원
    정말좋으니...써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