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늦은 대파 심기

작성자패랭이꽃(전주)|작성시간26.06.20|조회수43 목록 댓글 13

미루고 미루던 대파를 심었습니다
한단 7000원^^
봄에 씨앗을 뿌렸어야 했는데
그래도 더 늦기전에 심어서
다행이네요
이번비에 잘 살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패랭이꽃(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낙타봉님 감사합니다 ^^
  • 작성자테레오/대구 | 작성시간 26.06.21 대파는 연중 무휴 수고하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패랭이꽃(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테레오님 감사합니다 ^^
  • 작성자용인 | 작성시간 26.06.21 저도 토종대파 모종내서 심어는데
    가물어서 땅에 붙어있는데 ~
    어제 비가 제법 내려주어
    잘 크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패랭이꽃(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게 최고예요
    해마다 그렇게하는데
    올핸 미루다가 못심었어요
    용인님 대파도 잘 커주길 바랍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