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루고 미루던 대파를 심었습니다
한단 7000원^^
봄에 씨앗을 뿌렸어야 했는데
그래도 더 늦기전에 심어서
다행이네요
이번비에 잘 살것 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패랭이꽃(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낙타봉님 감사합니다 ^^
-
작성자테레오/대구 작성시간 26.06.21 대파는 연중 무휴 수고하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패랭이꽃(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테레오님 감사합니다 ^^
-
작성자용인 작성시간 26.06.21 저도 토종대파 모종내서 심어는데
가물어서 땅에 붙어있는데 ~
어제 비가 제법 내려주어
잘 크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패랭이꽃(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그게 최고예요
해마다 그렇게하는데
올핸 미루다가 못심었어요
용인님 대파도 잘 커주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