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달리기 시작하네요
근데 잎이 왜 이럴까요?
모종 가게에서 산 토마토입니다
잘 달리네요
매년 실패하여 사다 심었는데 제법 달리네요
세포기 심었는데 한놈이 시들하여 뺐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착한농부(홍천) 작성시간 26.06.21 잘 달렸네요~~
-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시간 26.06.21 오이가 맛날것 같아요.
토마토가 주렁주렁 달렸네요. -
작성자푸른초원(부산_덕천) 작성시간 26.06.22 new
토마토 주렁주렁 잘키우셨네요 ㅎ
왕부럽네요 ㅋ -
작성자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작성시간 26.06.22 new
토마토와 오이 잘 자라네요. 잎은 따든지 적절한 방제를 하시면 될듯 합니다.
-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오이잎에 조금만
이상이 생기면 잘라버려요.
오이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