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오이가

작성자동호할미(부산)|작성시간26.06.21|조회수47 목록 댓글 9

이제 달리기 시작하네요
근데 잎이 왜 이럴까요?
모종 가게에서 산 토마토입니다
잘 달리네요
매년 실패하여 사다 심었는데 제법 달리네요
세포기 심었는데 한놈이 시들하여 뺐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착한농부(홍천) | 작성시간 26.06.21 잘 달렸네요~~
  • 작성자낙타봉(괴산) | 작성시간 26.06.21 오이가 맛날것 같아요.
    토마토가 주렁주렁 달렸네요.
  • 작성자푸른초원(부산_덕천) | 작성시간 26.06.22 new 토마토 주렁주렁 잘키우셨네요 ㅎ
    왕부럽네요 ㅋ
  • 작성자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 작성시간 26.06.22 new 토마토와 오이 잘 자라네요. 잎은 따든지 적절한 방제를 하시면 될듯 합니다.
  • 작성자소담(익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오이잎에 조금만
    이상이 생기면 잘라버려요.
    오이 맛있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