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오천원의 행복

작성자소담(익산)|작성시간26.06.22|조회수18 목록 댓글 6

다이소에서
오천원짜리 화분을 샀어요.
2개
하나는 삽목용으로

하나는
밭에 씨뿌린 여름상추
몇개 뽑아와 심었어요.

빈곳엔 서울배추 씨를 뿌릴려구요.
밭이 멀다보니 불편한게 많네요.
다이소화분 넓어서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재밌어요
  • 작성자낙타봉(괴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두 살까 고민하던 화분입니다.
    질 키우실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7분 전 new 화분이 넓어서 좋네요.
    흙이 없어 상토를 섞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낙타봉(괴산) | 작성시간 13분 전 new 소담(익산) 상토랑 부엽토를 섞으면 아주 좋습니다
    잘 부숙된 퇴비를 추가해주면 더 좋구요
  • 답댓글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1분 전 new 낙타봉(괴산) 좋은 정보네요.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