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서
오천원짜리 화분을 샀어요.
2개
하나는 삽목용으로
하나는
밭에 씨뿌린 여름상추
몇개 뽑아와 심었어요.
빈곳엔 서울배추 씨를 뿌릴려구요.
밭이 멀다보니 불편한게 많네요.
다이소화분 넓어서 좋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재밌어요
-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시간 26.06.22 new
저두 살까 고민하던 화분입니다.
질 키우실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7분 전 new
화분이 넓어서 좋네요.
흙이 없어 상토를 섞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시간 13분 전 new
소담(익산) 상토랑 부엽토를 섞으면 아주 좋습니다
잘 부숙된 퇴비를 추가해주면 더 좋구요 -
답댓글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분 전 new
낙타봉(괴산) 좋은 정보네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