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오늘 마트갔는데 이고구마가

작성자용인|작성시간26.06.22|조회수18 목록 댓글 1

 

 

호박고구마라고 박스에 있는데 호풍미호박고구마가

아닌거 같아 2개 2천원 주고 사왔어요 애기 주먹만해요

색상이 옛날호박고구마 같은데 모르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쏜맘(울산) | 작성시간 26.06.22 new 호박고구마로 보이는데요
    득템이시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