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5년된 강낭콩 심기

작성자호잇호잇(부여)|작성시간26.06.23|조회수24 목록 댓글 8

강낭콩 수확후 다음해 심으려다
잊어먹구 그다음해에는 그냥두다보니
먹기도 그렇고 심기도 그렇고 그러다
시간만 갔는데 갑자기 어머님이 찾으시길래
묵었지만 심어보았습니다..

근데 냉동실에 둔것도 아니고 냉장고 야채칸에
둔건데 신기하게 너무 이쁘게 잘 나왔습니다..

씨앗들은 신기하게 보관만 잘 해둔다면
문제없이 잘 나오는듯 합니다..

토종 검정강낭콩인데 맛이 좋드라구요..
종자는 나오게 기대해봅니다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잇호잇(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쵸^^ 하나빼고 싹 다 나왔습니다..
    잘크면 또 심어먹어야겠네요..
  • 작성자소담(익산) | 작성시간 26.06.23 new 보관을 잘하셨나봐요
    맛있는콩 주렁주렁 열렸으명 좋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호잇호잇(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네.. 맛이 좋았던 기억이 있어
    씨앗 잘받아 조금씩 심어먹을까 합니다^^
    저도 신기합니다ㅎ
  • 작성자낙타봉(괴산)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쁘게 잘 올라왔어요. 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호잇호잇(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7분 전 new 네.. 올라와서 기뻤네요~
    묵은콩은 첨 심어보는거라
    잘키워서 종자만 얻어도 좋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