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낭콩 수확후 다음해 심으려다
잊어먹구 그다음해에는 그냥두다보니
먹기도 그렇고 심기도 그렇고 그러다
시간만 갔는데 갑자기 어머님이 찾으시길래
묵었지만 심어보았습니다..
근데 냉동실에 둔것도 아니고 냉장고 야채칸에
둔건데 신기하게 너무 이쁘게 잘 나왔습니다..
씨앗들은 신기하게 보관만 잘 해둔다면
문제없이 잘 나오는듯 합니다..
토종 검정강낭콩인데 맛이 좋드라구요..
종자는 나오게 기대해봅니다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호잇호잇(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그쵸^^ 하나빼고 싹 다 나왔습니다..
잘크면 또 심어먹어야겠네요.. -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시간 26.06.23 new
보관을 잘하셨나봐요
맛있는콩 주렁주렁 열렸으명 좋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호잇호잇(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네.. 맛이 좋았던 기억이 있어
씨앗 잘받아 조금씩 심어먹을까 합니다^^
저도 신기합니다ㅎ -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시간 26.06.23 new
이쁘게 잘 올라왔어요. 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호잇호잇(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7분 전 new
네.. 올라와서 기뻤네요~
묵은콩은 첨 심어보는거라
잘키워서 종자만 얻어도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