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못난이 오이와 주말점심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작성시간26.06.23|조회수22 목록 댓글 9

백다다기 오이 첫수확인데.. 오이가 전부 왜 이래??

제대로 큰게 하나도 없이 못난이 오이.. ㅠㅠ

그래도 첫 수확인데.. 맛있게 먹어야죠.

못생긴게 더 맛있다고.. 누가 그랬던 기억이.. ㅠㅠ

지난해 수확했던.. 쥐눈이콩.. 불려서..

주말 점심으로 시원하게 쥐눈이콩 오이 콩국수.

밀가루 없이 오이를 채썰어서 만든 콩국수라 더 시원하고 건강한 느낌.

소이밀크 만드는 것.. 아마존과 똑같은 것 테무에서 반값에 세일하길래 구매했는데.. 너무 잘 쓰고 있다는. ^^

주말에 수확한 1차 오이는 못생겼는데.. 그래도 오늘 수확한 2차는 곧게 잘생겼네요.  여전히 맛있겠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오이는 7월 한달이 제철이니.. 맛난 오이 수확하실거예요.
  • 작성자소담(익산) | 작성시간 26.06.23 new 맛있겠어요.
    그런데 왜 쭈굴쭈굴이래요?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러게요. 주인을 닮아서 그런가봅니다. ㅠㅠ
  • 답댓글 작성자소담(익산) | 작성시간 26.06.23 new 씨뿌리는천동이(NY) 물부족이었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소담(익산) 주인이 게으르면.. 작물이 고생..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