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낙타봉님 완두콩

작성자어진생각(경기여주)|작성시간26.06.16|조회수24 목록 댓글 6

알도 굵고 엄청 실하네요~~
귀한 완두콩 잘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어진생각(경기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네~~~
    감사함다~~~
  •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 작성시간 26.06.16 헉?? 씨앗° 욕심이... 나도.. 나도...
  • 작성자어진생각(경기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집으로 달려가 드릴께유~~~^^
  • 작성자낙타봉(괴산) | 작성시간 26.06.17 마음에 드신다니 다행이네요.
    먹어보니 제 입맛에는 좋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어진생각(경기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엄청 맛있어요~~
    감사히 잘 먹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