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도 굵고 엄청 실하네요~~
귀한 완두콩 잘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어진생각(경기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네~~~
감사함다~~~ -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 26.06.16 헉?? 씨앗° 욕심이... 나도.. 나도...
-
작성자어진생각(경기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집으로 달려가 드릴께유~~~^^
-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시간 26.06.17 마음에 드신다니 다행이네요.
먹어보니 제 입맛에는 좋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어진생각(경기여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엄청 맛있어요~~
감사히 잘 먹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