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더베리(Elderberry)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쏜맘(울산) 작성시간26.06.15 어째 아로니아비슷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부천(부천중동) 작성시간26.06.15 찌찌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쏜맘(울산) 작성시간26.06.15 검색해보니 같은듯 다른 작물로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쏜맘(울산)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담(익산) 작성시간26.06.15 꽃도 예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작아서 잘 보이진 않지만.. 자세히 보면 정말 이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천(부천중동) 작성시간26.06.15 저도아로니아생각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진생각(경기여주) 작성시간26.06.15 꽃이 잔잔하니 이쁘네요술색도 예쁩니다음료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술을 담그면.. 색이 너무 이쁘다는.. 저는 조금 달게 술을 담그는 편이라.. 분위기 낼때 좋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낙타봉(괴산) 작성시간26.06.15 베리들은 건강에 아주 좋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베리 종류들은 베리베리 굿!! Berry very Good!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님강화) 작성시간26.06.15 와우 관심이 가네요~~~생과의 맛은 어떨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생과는 맛이 별로..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늘찬서울 작성시간26.06.15 중부지방 월동도 가능한가요?포도알같이 생겼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예. 중부지방에서 월동 가능합니다. 그런데 포도알같진 않구요. 열매가 아주 작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단팥빵(서천) 작성시간26.06.15 엘더베리 심어야 겠어요.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베리류를 엄청 좋아하거든요.근데 최애 블랙커런트가 그만..ㅠ좋은 일들만 가득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번식력이 엄청나요. 조심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단팥빵(서천) 작성시간26.06.15 씨뿌리는천동이(NY) 저는 번식력 짱인 거 좋아해요.ㅎ다 죽어나가거든요.ㅠ물관리를 잘 못해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단팥빵(서천) 그래도.. 조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