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금은화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쏜맘(울산) 작성시간26.06.08 향기가 달콤해 좋아해요
    며칠전 산에서 넝쿨몇개잘라다 꽂아놨네요
    붉은인동초랑 같이 키우려구요
  •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그래서 꽃으로 차를 만드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 쏜맘(울산) 작성시간26.06.08 씨뿌리는천동이(NY) 며칠전 울딸이 퇴근하면서..,.,향이 넘좋다고 엄마 나와보라고 해 골목에 나가보니 마당에 인동초가 만발했데요~
    넘 좋아요
    약성좋아 차로도 마시쥬~~ㅎ
  •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쏜맘(울산) 같이 나눠 마시면 더 좋겠쥬~~ㅎ
  • 작성자 소담(익산) 작성시간26.06.08 번식력도 대단해요
  •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맞아요. 하나만 심어도 대담하게(?) 가지치기를 안해주면 숲을 이룹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