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 이야기

해당화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작성시간26.06.08|조회수36 목록 댓글 4

어느 담장넘어 피었던 꽃에서 해당화 열매가 달려 있기에 하나를 따다가 씨앗 발아를 시킨 것입니다. 저같은 뚱손 한테서도 발아가 잘되는 것을 보니 발아율이 좋은가 봅니다. 뿌리에서 번식력도 좋고, 이 아이도 봄에 과감하게 가지치기를 안해주면 가시숲이 되서 손을 대지 못합니다. 역시 이쁜 꽃에는 가시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순이(수지) | 작성시간 26.06.09 대단한 능력자세요.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니요. 뚱손인데.. 해당화가 워낙 발아가 잘 되나봐요.
  • 작성자쏜맘(울산) | 작성시간 26.06.09 능력자시네요~ㅎ
    가시땀시 안 따라할람더~ㅎ
  • 작성자소담(익산) | 작성시간 26.06.09 황금색 해당화가 예뻐
    삽목 시도했는데 안되더군요.
    주인도 안된다더라구요.
    씨앗이었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