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 이야기

토종 다알리아

작성자훈훈한경기광주1|작성시간26.06.10|조회수40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훈훈한경기광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토종 이라 예쁘네요~ㅎㅎ
  • 작성자태건(광주) | 작성시간 26.06.10 어려을적에 많이 접했던 다알리아~
    지금은 보기 귀한 꽃이 되어 버리고
    구하기도 힘들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훈훈한경기광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예전엔 집집마다 있었지요~^^
  • 작성자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 작성시간 26.06.11 꽃이 참 예쁘네요! 씨앗도 맺는가요?
    씨앗으로 된다면 키워보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훈훈한경기광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뿌리로 번식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