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훈훈한경기광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토종 이라 예쁘네요~ㅎㅎ
-
작성자태건(광주) 작성시간 26.06.10 어려을적에 많이 접했던 다알리아~
지금은 보기 귀한 꽃이 되어 버리고
구하기도 힘들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훈훈한경기광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예전엔 집집마다 있었지요~^^
-
작성자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작성시간 26.06.11 꽃이 참 예쁘네요! 씨앗도 맺는가요?
씨앗으로 된다면 키워보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훈훈한경기광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뿌리로 번식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