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되니 피는 꽃들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26.06.10 저는.. 정성이 부족해서인지.. 백합을 한번도 제대로 키워 본적이 없는데.. 이쁘게 잘 키우셨네요. 주인의 정성이 보입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담(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백합은 겨울에 얼지만 않으면 잘 살던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26.06.10 소담(익산) 그리 쉬운 걸 못하니. 뚱손.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단팥빵(서천) 작성시간26.06.10 베르가못 부럽습니다~~예뻐요.예쁜 모습 매일 보시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담(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베르가못은 향이 좋아요.번식도 잘하구요.꽃이 피고 질때가 지저분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쏜맘(울산) 작성시간26.06.10 아유~이쁘네요울화단은 휑하네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담(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밭일이 많다보니신경을 덜 쓰셨나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쏜맘(울산) 작성시간26.06.10 소담(익산) 풀만풀만~ㅠ아주 미치겄어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낙타봉(괴산) 작성시간26.06.10 부러워요 넘 이쁘네요 나중에 백합을 심고 싶은데 월동이 안되네요.쏜맘님이 주신거 거의 다 안 올라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담(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가을에 뿌리를 캐서얼지않게 보관했다가 봄에 새로 심기도 하더군요저는 그냥 방치했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작성시간26.06.11 백합류 꽃이 넘 예쁘네요~ 키우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담(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감사해요.많았는데 교회화단으로이사시켰어요.혼자보는 즐거움도 크지만 같이 보는 즐거움이 더 크기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