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찔리는 나무라는데서 이름이 유래한 찔레. 저도 수없이 찔려 본 경험자로써 그 아픔이 몇일씩 갑니다. 그리고 찔린 상처를 괜찮다고 방치했다가 2차 감염우로 병원까지 다녀 온 적이 있을 정도입니다.
그럼에도 미워할수 없는.. 꽃이 피면.. 이렇게 이쁜데..
이쁘면 다 용서가 되나 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그렇군요.
-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시간 26.06.11 향도 은은하니 좋아요
가시땀시 ~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향도 이쁜 가시 나?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시간 26.06.11 씨뿌리는천동이(NY) 한아름 울 쏜방에 꽂아주곤 했는데...
이뻐유 ㅎ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쏜맘(울산) 가시 나도 이쁘면 됐지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