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 이야기

찔레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작성시간26.06.10|조회수26 목록 댓글 8

잘 찔리는 나무라는데서 이름이 유래한 찔레. 저도 수없이 찔려 본 경험자로써 그 아픔이 몇일씩 갑니다. 그리고 찔린 상처를 괜찮다고 방치했다가 2차 감염우로 병원까지 다녀 온 적이 있을 정도입니다.

그럼에도 미워할수 없는.. 꽃이 피면.. 이렇게 이쁜데..

이쁘면 다 용서가 되나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렇군요.
  • 작성자쏜맘(울산) | 작성시간 26.06.11 향도 은은하니 좋아요
    가시땀시 ~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향도 이쁜 가시 나?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 작성시간 26.06.11 씨뿌리는천동이(NY) 한아름 울 쏜방에 꽂아주곤 했는데...
    이뻐유 ㅎ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쏜맘(울산) 가시 나도 이쁘면 됐지유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