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당근 꽃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26.06.11 당근꽃이 너무 이뻐서.. 영어로는 '앤 여왕의 레이스(Queen Anne's lace)'라고 부른 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낙타봉(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그렇군요. 저두 넘 이뻐서 꽃볼려구 키우고 있어요.흰당근은 겨울에도 죽지않고 살아남은 녀석도 꽤 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26.06.11 낙타봉(괴산) 겨울 넘긴 녀석들이 더 단 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낙타봉(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씨뿌리는천동이(NY) 맛은 좋은데요.흰당근은 도라지랑 비슷합니다. ㅎㅎ먹을게 많이 없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26.06.11 낙타봉(괴산)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작성시간26.06.11 흰당근꽃이 만개했네요. 우리 밭에도 군데군데 스스로 나고 자라서 꽃이 피고 있습니다.아래 예쁜 진분홍꽃은 소담님 올리신 꽃과 비슷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낙타봉(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저두요. ㅎㅎ수확은 안하고 꽃 구경용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테레오/대구 작성시간26.06.11 당근 꽃이 이뻐요. 엄정 많이 피었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낙타봉(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당근꽃이 화려하고 이쁘네요. 몇개인데 곁가지를 많이 만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단팥빵(서천) 작성시간26.06.12 흰당근..엄청 많아서 보기에도 멋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낙타봉(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그렇지요. 당근 꽃도 정말 이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