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작은 해바라가 매력있어요~
f1종자라 씨앗이 안영근다네요~
실컷봐둬야지~~ㅎ
백합들이 개화준비를 하네요~
이사온 목수국도~
내일쯤 활짝필거같아요
붉은 조팝나무도 첫개화를~~ㅎ
대나무톱풀인가?
모르겄어요~ㅎ
한포기 살아남은
겹접시꽃~ㅎ
아 어쩔~
꽃씨뿌리고 풀구별 안돼 뒀드만..
풀바다~~ㅠ
화단에 풀들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어진생각(경기여주) 꽃씨 많이 뿌렸는데...풀만있네요 ㅎ
-
작성자대칼(울산) 작성시간 26.06.12 씨 잘 영글어 보이소
우리도 키작은 해바라기 심으려고 씨 구하는데
잘 구해지지를 않네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씨가 안생긴다 하네요 ㅠ
-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시간 26.06.12 풀속에 있으니
더 귀하고 예쁜데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소담님 씨앗도 잘 올라오긴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