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 이야기

꽃이 피려해요~ㅎ

작성자쏜맘(울산)|작성시간26.06.11|조회수49 목록 댓글 21

키작은 해바라가 매력있어요~
f1종자라 씨앗이 안영근다네요~
실컷봐둬야지~~ㅎ

백합들이 개화준비를 하네요~

이사온 목수국도~
내일쯤 활짝필거같아요

붉은 조팝나무도 첫개화를~~ㅎ

대나무톱풀인가?
모르겄어요~ㅎ

한포기 살아남은
겹접시꽃~ㅎ

아 어쩔~
꽃씨뿌리고 풀구별 안돼 뒀드만..
풀바다~~ㅠ
화단에 풀들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어진생각(경기여주) 꽃씨 많이 뿌렸는데...풀만있네요 ㅎ
  • 작성자대칼(울산) | 작성시간 26.06.12 씨 잘 영글어 보이소
    우리도 키작은 해바라기 심으려고 씨 구하는데
    잘 구해지지를 않네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씨가 안생긴다 하네요 ㅠ
  • 작성자소담(익산) | 작성시간 26.06.12 풀속에 있으니
    더 귀하고 예쁜데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소담님 씨앗도 잘 올라오긴 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