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 이야기

백합

작성자소담(익산)|작성시간26.06.18|조회수30 목록 댓글 8

비를 맞으며
피었어요

아침
점심
저녁

밤에

비맞으며
큰꽃으로 피어 향기롭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ㅎㅎㅎ
    향이 진동하지요
  • 작성자쏜맘(울산) | 작성시간 26.06.18 울 백합도 필듯말듯 하고 있어오~
    향이 좋겠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향이 다른백합보다
    진해요
    그래서 더 사랑하네요.
  • 작성자테레오/대구 | 작성시간 26.06.18 말로 드턴 백합이군요
    향이 여기까지 전해지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어릴때 보고자란 백합인데 한동안 못보다 어렵게 구해 심었드만 얼굴을 보여주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