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를 맞으며
피었어요
아침
점심
저녁
밤에
비맞으며
큰꽃으로 피어 향기롭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ㅎㅎㅎ
향이 진동하지요 -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시간 26.06.18 울 백합도 필듯말듯 하고 있어오~
향이 좋겠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향이 다른백합보다
진해요
그래서 더 사랑하네요.
-
작성자테레오/대구 작성시간 26.06.18 말로 드턴 백합이군요
향이 여기까지 전해지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어릴때 보고자란 백합인데 한동안 못보다 어렵게 구해 심었드만 얼굴을 보여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