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집 꽃 이야기

글라디오라스

작성자소담(익산)|작성시간26.06.18|조회수36 목록 댓글 12

글라디오라스가
예쁘게피어주네요
2포기였는데 1포기는
교회 새화단에 옮겨심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너무예뿌죠?
    반해서 품었는데
    잘살아주네요
  • 작성자낙타봉(괴산) | 작성시간 26.06.19 이쁘네요.
    꽃 종류가 많으면 확실히 더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화분이라 줄여가네요.
    은근 시간 뺏기고 힘드네요.
  • 작성자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 작성시간 26.06.20 너무 이쁜 글라디올러스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꽃이기도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어릴적보고는 거의 잊고 지내다 2년전에 우연히 발견해서 키우는데 꽃이 참 예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