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디오라스가
예쁘게피어주네요
2포기였는데 1포기는
교회 새화단에 옮겨심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너무예뿌죠?
반해서 품었는데
잘살아주네요 -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시간 26.06.19 이쁘네요.
꽃 종류가 많으면 확실히 더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화분이라 줄여가네요.
은근 시간 뺏기고 힘드네요. -
작성자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작성시간 26.06.20 너무 이쁜 글라디올러스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꽃이기도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어릴적보고는 거의 잊고 지내다 2년전에 우연히 발견해서 키우는데 꽃이 참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