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산마늘은 건조중~ 작성자쏜맘(울산)|작성시간26.06.05|조회수24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마늘 건조는 그늘에서 해야하니...무거워도 넘 무거워~마늘뽑아 뉘이고 그늘막 덮었네요~바람이부니 마늘 건조하기 딱 좋은날들이네요다행히 당분간 비소식이 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호할미(부산) | 작성시간 26.06.05 또하나 배웁니다마늘수확 축하드려요~저도 뽑아야할까봐요~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일욜비가 잡혔어요..ㅠ.지나서뽑으셔요 답댓글 작성자동호할미(부산) | 작성시간 26.06.05 쏜맘(울산) 네~~ 작성자별이야(온양) | 작성시간 26.06.05 보기만해도 흐뭇하시겠어요.ㅎ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넘 무거워요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