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농사 이야기

홍산마늘은 건조중~

작성자쏜맘(울산)|작성시간26.06.05|조회수23 목록 댓글 9

마늘 건조는 그늘에서 해야하니...무거워도 넘 무거워~

마늘뽑아 뉘이고 그늘막 덮었네요~

바람이부니
마늘 건조하기 딱 좋은날들이네요
다행히 당분간 비소식이 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호할미(부산) | 작성시간 26.06.05 또하나 배웁니다
    마늘수확 축하드려요~
    저도 뽑아야할까봐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일욜비가 잡혔어요..ㅠ.지나서뽑으셔요
  • 답댓글 작성자동호할미(부산) | 작성시간 26.06.05 쏜맘(울산) 네~~
  • 작성자별이야(온양) | 작성시간 26.06.05 보기만해도 흐뭇하시겠어요.ㅎ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넘 무거워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