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농사 이야기

양파 수확

작성자하늘밥도둑(청주)|작성시간26.06.06|조회수31 목록 댓글 4

2판 심어서 수확 울가족 1년 먹기에는 부족하지만 올해는 작년보다 씨알이 굵다

마당 그늘에서 말리는중

위가 풀밭이 되어버린 두백감자
아래는 1 2주안에 수확하면될것 같은 마늘 쫑 않올라오는 마늘이라고 했는데 쫑이 나와 쫑 뽑고 몇개는 주아 받으려고 남겼네요

풀인지 옥수수 인지 구별 않되는 옥수수밭 집사람이 열심히 낫들고 풀베었는데 작업후 사진이 없네요

쏜맘님께서 나눔 해주시 순천동파 조만간 뿌리 나누기 해야겠네요 앞으로는 순천동파만 기를 예정입니다 겨울에도 파랗게 있고 물론 하우스에서 지만 씨가 달리지 않으니 억세 지지도 않고 사시 사철 먹기에는 순천동파가 최고인것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놀새나무/안양 | 작성시간 26.06.06 양파의 계절입니다~^^
  • 작성자낙타봉(괴산) | 작성시간 26.06.06 양파가 실하니 좋습니다. 맛나겠어요.
  • 작성자쏜맘(울산) | 작성시간 26.06.06 순천동파 좋네요~ㅎ
  • 작성자소담(익산) | 작성시간 26.06.06 양파가 야무지네요.
    순천동파가
    그런 장점이 있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