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 마늘, 골든에그감자 수확 작성자꽃순이(수지)|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26.06.15 우와~~ 이정도면 텃밭이 아니라 전문 농가일듯.. 전문가 포스가 느껴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순이(수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소 뒷걸음 치다 개구리 밟은 격 이예요.10여년 하다 보니 조금씩 나아지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26.06.15 꽃순이(수지)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쏜맘(울산) 작성시간26.06.15 강원도 토종마늘도 단영마늘처럼..주아옆구리다는마늘인가요?구크기는 커지나요?ㅎ골든에그감자 못구해못심었어요~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순이(수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단영마늘하고는 좀 같은듯 다른듯 해요.마늘종이 올라 오는게 많아서 뽑아줬더니 구가 커요. 중간에 단영 마늘처럼종구 나온건작을 수 밖에 없구요.골든에그 가을감자로 심어 보려고 휴면타파중인데 만약에 성공하면 종자드릴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쏜맘(울산) 작성시간26.06.17 꽃순이(수지) 단영마늘은 포기하고 종자 까지 다 나눔했어요 구가 안 굵어지니...에그감잔 조금 부탁드려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용인 작성시간26.06.15 수확 축하드려요양파도 많이 심으셔네요 저는마늘 조금 캐다 남은거 낼 새벽에 캐려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순이(수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천천히 쉬엄쉬엄 하셔요.저는 일주일에 한번 주로 토요일에 가다보니 일을 미친듯 몰아서 하다보니 힘들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송하비(성남) 작성시간26.06.15 처음 뵈었을 때에는농사를 취미로 조금하는 줄 알았는데…전문농 수준 입니다양파, 마늘, 감자 모두 맛있고 오래 보관할 수 있게 잘 키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순이(수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180평인데 농사짓는 면적은 100여평 정도예요.지난번 주신 샐러드 고추, 젤리 토마토 모종 잘 자라고 있어요.고추는 아직 안 열렸지만 젤리토마토는 제법 열렸어요.기대가 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하비(성남) 작성시간26.06.15 꽃순이(수지) 젤리는껍질이 얇고 맛이 있어서 모종을 계속 사서 심다가금년에는 씨앗을 구매,육모하여 심었는데 같은 맛이 나올지저도 궁금해요~~저희도꽃이 많이 피었고 콩알 만하게 달려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놀새나무/안양 작성시간26.06.15 골든에그 감자가 잘쪽하니 귀여운데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순이(수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그렇죠?많이 달려서 캐는 손맛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낙타봉(괴산) 작성시간26.06.15 텃밭 전문가신데요.감자 맛나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순이(수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부서지지 않아서 반찬용으로 쓰임이 더 좋겠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