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양파, 마늘, 골든에그감자 수확

작성자꽃순이(수지)|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26.06.15 우와~~ 이정도면 텃밭이 아니라 전문 농가일듯..
    전문가 포스가 느껴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 꽃순이(수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소 뒷걸음 치다 개구리 밟은 격 이예요.
    10여년 하다 보니 조금씩 나아지는군요.
  •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26.06.15 꽃순이(수지) 👍
  • 작성자 쏜맘(울산) 작성시간26.06.15 강원도 토종마늘도 단영마늘처럼..주아옆구리다는마늘인가요?
    구크기는 커지나요?

    골든에그감자 못구해못심었어요~ㅠ
  • 답댓글 작성자 꽃순이(수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단영마늘하고는 좀 같은듯 다른듯 해요.
    마늘종이 올라 오는게 많아서 뽑아줬더니 구가 커요. 중간에 단영 마늘처럼종구 나온건
    작을 수 밖에 없구요.
    골든에그 가을감자로 심어 보려고 휴면타파중인데 만약에 성공하면 종자드릴게요.
  • 답댓글 작성자 쏜맘(울산) 작성시간26.06.17 꽃순이(수지) 단영마늘은 포기하고 종자 까지 다 나눔했어요 구가 안 굵어지니...
    에그감잔 조금 부탁드려요 ㅎ
  • 작성자 용인 작성시간26.06.15 수확 축하드려요
    양파도 많이 심으셔네요 저는
    마늘 조금 캐다 남은거 낼 새벽에 캐려고요
  • 답댓글 작성자 꽃순이(수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천천히 쉬엄쉬엄 하셔요.
    저는 일주일에 한번 주로 토요일에 가다보니 일을 미친듯 몰아서 하다보니
    힘들어요.
  • 작성자 송하비(성남) 작성시간26.06.15 처음 뵈었을 때에는
    농사를 취미로 조금하는 줄 알았는데…전문농 수준 입니다
    양파, 마늘, 감자 모두 맛있고 오래 보관할 수 있게 잘 키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꽃순이(수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180평인데 농사짓는 면적은 100여평 정도예요.
    지난번 주신 샐러드 고추, 젤리 토마토 모종 잘 자라고 있어요.
    고추는 아직 안 열렸지만 젤리토마토는 제법 열렸어요.
    기대가 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송하비(성남) 작성시간26.06.15 꽃순이(수지) 
    젤리는
    껍질이 얇고 맛이 있어서 모종을 계속 사서 심다가
    금년에는
    씨앗을 구매,육모하여 심었는데 같은 맛이 나올지
    저도 궁금해요~~

    저희도
    꽃이 많이 피었고 콩알 만하게 달려 있어요
  • 작성자 놀새나무/안양 작성시간26.06.15 골든에그 감자가 잘쪽하니 귀여운데요. ^^
  • 답댓글 작성자 꽃순이(수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그렇죠?
    많이 달려서 캐는 손맛 좋아요.
  • 작성자 낙타봉(괴산) 작성시간26.06.15 텃밭 전문가신데요.
    감자 맛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꽃순이(수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부서지지 않아서 반찬용으로 쓰임이 더 좋겠더라구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