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자연농 농사 작성자정보센터(경기)|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어진생각(경기여주) 작성시간26.06.16 비가 와야 하는데,,,,중부만 비껴가는 느낌요그래도 작물들 잘크고 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보센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비가 언제왔는지 모르겠어요가끔 수돗물 받아서 주기는 하는데금방 날라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쏜맘(울산) 작성시간26.06.16 반 자연농이아니라 온 자연농이시네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보센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몸도 안타라주고 게을러서 쉽게 하려고.하는데 자주 풀을 잘라줘야하니까이것도 쉽지않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담(익산) 작성시간26.06.16 다행히 자리잡았네요.이제 커서 열매달릴일만 남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보센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이젠 알아서 수분을 올릴수 이을것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26.06.16 저랑 비슷..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보센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함께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낙타봉(괴산) 작성시간26.06.16 튼튼하게 자라주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보센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싹이터서 자라는것은 그런대로 자라는데땅이 메말라서30% 정도는 싹도안났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