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추에 칼슘부족 증상이 보이네요 ㅠ
지난해 골분구입해
미생물과 흑설탕넣고
발효시켜놨어요
냄새고약하네요~
작은통에 골분액비넣고
우렁액비도 넣고
칼슘액비도 넣었어요
모터로 관주하니 조금은 수월하네요
한방울도 아까워 연결부위서 떨어지는 액비는 다라이에 받네요
고추들이 많이 달렸어요
바라만봐도 배부릅니다
참외도 수세가 좋구요
반짝이 덕분인지..,
새들은 보이지 않네요~ㅎ
다음검색
고추에 칼슘부족 증상이 보이네요 ㅠ
지난해 골분구입해
미생물과 흑설탕넣고
발효시켜놨어요
냄새고약하네요~
작은통에 골분액비넣고
우렁액비도 넣고
칼슘액비도 넣었어요
모터로 관주하니 조금은 수월하네요
한방울도 아까워 연결부위서 떨어지는 액비는 다라이에 받네요
고추들이 많이 달렸어요
바라만봐도 배부릅니다
참외도 수세가 좋구요
반짝이 덕분인지..,
새들은 보이지 않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