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마지막 미생물 타는날이라~
농업기술센터에서 미생물 세통받아왔네요~
왕복 한시간 조금 덜걸리니...
번거롭긴 하지만...무료니 받아와야쥬~ㅎ
미생물에 액비 희석해 작물들에게 관주하네요~
오늘도 한방울까지 알뜰하게...ㅎ
주작물이 고추들에게 흠뻑주니 고추들도 씬나하네요~
꽃들이 피고 피려하네요
비소식은 있지만
비가 오려나~
후덥지근하니...덥네요
오늘도 씬나는 터밭놀이 하세요~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지금까진 순항중이네요 ㅎ
-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시간 26.06.19 글라디오라스 백합이
곧 터질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헐~~
글라 꽃대올라온걸 이제 봤네요 ㅎ -
작성자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작성시간 26.06.20 고추 좋네요. 대풍하시길 바랍니다!
여긴 미생물을 주지 않네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글쎄~
좋은데 사셔야쥬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