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농사 이야기

아침부터 바쁩니다

작성자쏜맘(울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30 목록 댓글 12

6월 마지막 미생물 타는날이라~
농업기술센터에서 미생물 세통받아왔네요~

왕복 한시간 조금 덜걸리니...
번거롭긴 하지만...무료니 받아와야쥬~ㅎ

미생물에 액비 희석해 작물들에게 관주하네요~

오늘도 한방울까지 알뜰하게...ㅎ

주작물이 고추들에게 흠뻑주니 고추들도 씬나하네요~

꽃들이 피고 피려하네요
비소식은 있지만
비가 오려나~
후덥지근하니...덥네요

오늘도 씬나는 터밭놀이 하세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지금까진 순항중이네요 ㅎ
  • 작성자소담(익산) | 작성시간 26.06.19 글라디오라스 백합이
    곧 터질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헐~~
    글라 꽃대올라온걸 이제 봤네요 ㅎ
  • 작성자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 작성시간 26.06.20 고추 좋네요. 대풍하시길 바랍니다!
    여긴 미생물을 주지 않네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글쎄~
    좋은데 사셔야쥬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