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뽑은자리..
얌체 바랭이들이 자리잡았다 ㅠㅠ
경운하지않는 나로선..,황당그자체 ㅠㅠ우짜면좋노~
후작으로 들깨 심어야하는데..,.
갑바로 덮어놨다 풀이 녹으려나~
녹았음 조컸다
상팔자 울 곰탱이~
곰탱 팔자가 부럽당~~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둑겄시요
빨리 들깨자라심어버려야 마음놓일듯요 -
작성자어진생각(경기여주) 작성시간 26.06.22 new
잘 덮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 한밭 풀뽑고 내일도 양파밭 풀 뽑으려구요
-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시간 26.06.22 new
큰 제초매트로 하면 확실히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제초매트를 사려구요
넘 비싸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