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농사 이야기

아~어찌하오리까?

작성자쏜맘(울산)|작성시간26.06.21|조회수57 목록 댓글 14

양파뽑은자리..
얌체 바랭이들이 자리잡았다 ㅠㅠ

경운하지않는 나로선..,황당그자체 ㅠㅠ우짜면좋노~
후작으로 들깨 심어야하는데..,.

갑바로 덮어놨다 풀이 녹으려나~
녹았음 조컸다

상팔자 울 곰탱이~
곰탱 팔자가 부럽당~~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둑겄시요
    빨리 들깨자라심어버려야 마음놓일듯요
  • 작성자어진생각(경기여주) | 작성시간 26.06.22 new 잘 덮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 한밭 풀뽑고 내일도 양파밭 풀 뽑으려구요
  • 작성자낙타봉(괴산) | 작성시간 26.06.22 new 큰 제초매트로 하면 확실히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제초매트를 사려구요
    넘 비싸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