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보라고추는 2포기 심고
미인고추는 30포기 심어서 먹는중입니다..
롱그린도 9포기 심고 둘다 풋고추로 좋네요..
미인고추야 달달하고 아삭하고
롱그린은 과피가 얇아 부드럽습니다..
매년 풋고추로는 놓칠수없어 심어먹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더 잘크길 기대해봅니다..
미인보라고추
미인고추
롱그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호잇호잇(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 올해 몸매가 좋습니다..
다 길쭉하니 크네요^^
보라만 더 심어보았는데 과피가
얇아 먹기 좋네요~ -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 26.06.23 new
우와.. 보라보라한 늘씬한 고추..
씨앗욕심이 발동.. ㅠㅠ -
답댓글 작성자호잇호잇(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 이건 사다심으셔야할듯요..
-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시간 26.06.23 new
보라고추는 똑같은 고추 맛?
-
답댓글 작성자호잇호잇(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네.. 똑같은고추맛입니다ㅎ
안토시안이랑 비타민c, 항산화효능이
있다네요.. 먹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