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농사 이야기

미인보라고추와 미인고추

작성자호잇호잇(부여)|작성시간26.06.23|조회수26 목록 댓글 6

미인보라고추는 2포기 심고
미인고추는 30포기 심어서 먹는중입니다..
롱그린도 9포기 심고 둘다 풋고추로 좋네요..

미인고추야 달달하고 아삭하고
롱그린은 과피가 얇아 부드럽습니다..

매년 풋고추로는 놓칠수없어 심어먹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더 잘크길 기대해봅니다..

미인보라고추

미인고추

롱그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잇호잇(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 올해 몸매가 좋습니다..
    다 길쭉하니 크네요^^
    보라만 더 심어보았는데 과피가
    얇아 먹기 좋네요~
  •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 작성시간 26.06.23 new 우와.. 보라보라한 늘씬한 고추..
    씨앗욕심이 발동.. ㅠㅠ
  • 답댓글 작성자호잇호잇(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 이건 사다심으셔야할듯요..
  • 작성자소담(익산) | 작성시간 26.06.23 new 보라고추는 똑같은 고추 맛?
  • 답댓글 작성자호잇호잇(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네.. 똑같은고추맛입니다ㅎ
    안토시안이랑 비타민c, 항산화효능이
    있다네요.. 먹기 좋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