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추 2번째 줄 쳤어요 작성자낙타봉(괴산)|작성시간26.06.22|조회수20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올해가 최고로 잘 크네요.몇일만에 보니 고추가 많이 컸네요.내일이나 모레 수확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 작성시간 1시간 14분 전 new 낙타봉(괴산) 대단하심돠~ㅎ 답댓글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13분 전 new 쏜맘(울산) ㅎㅎ 작성자어진생각(경기여주) | 작성시간 1시간 2분 전 new 싱싱하니 맛나 보여요~~^^ 답댓글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30분 전 new 그렇죠 곧 맛을 봐야겠어요. 작성자소담(익산) | 작성시간 10분 전 new 낙타봉님 싱글벙글대박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