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추 2번째 줄 쳤어요

작성자낙타봉(괴산)|작성시간26.06.22|조회수20 목록 댓글 11

올해가 최고로 잘 크네요.
몇일만에 보니 고추가 많이 컸네요.
내일이나 모레 수확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 작성시간 1시간 14분 전 new 낙타봉(괴산) 대단하심돠~ㅎ
  • 답댓글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13분 전 new 쏜맘(울산) ㅎㅎ
  • 작성자어진생각(경기여주) | 작성시간 1시간 2분 전 new 싱싱하니 맛나 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30분 전 new 그렇죠 곧 맛을 봐야겠어요.
  • 작성자소담(익산) | 작성시간 10분 전 new 낙타봉님 싱글벙글
    대박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