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채송화 작성시간 26.06.19 더운 날씨에도
회장님 대장님들 총무님
산우님들
덕에 어제 즐건 산행
행복합니다
산행후 매운탕으로
배부르게먹고
후식 시원하고 담콤한 수박 잘 먹었습니다
고맙고 감사합니다
꾸뻑
🫶🫶👍👍 -
작성자헤라 작성시간 26.06.19 초반부터 습도는 높고 바람은 자고 우린 기운 빠진다. 쉽게 속도가 붙진 않아도 시간도 여유 있어서 여럿이 배려하며 시루봉까지의 힘겨움으로 보상받은 보현산. 그 뒤론 저절로 발이 앞서갔다. 하산식이 정성 들인 맛집이라서 매운탕이 가시 없고 먹기도 편했다. 맛있게 먹고 보신한 음식에 감사하며 시원 달달한 디저트 수박에 달궈진 체온 다운시키고 전 대장님 후미 케어하시며 재밌게 사진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간수 빼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산꽃 작성시간 26.06.19 전대장님 더운 날씨에 인증샷봉사 억수루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착호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회장님 나중 보내준 사진도
첨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