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 원 앨 범

한마음5월달모임(아들초등교자모님들모임)

작성자김후자(쌍둥이3)|작성시간26.06.05|조회수12 목록 댓글 1



2달에 한번씩 만나는 모임이다
이번달에는 6명모두가 다 모였다.
건강한 모습의 얼굴들 보니 정말 반가웠다.
우리모두 항상 건강하기를()♡

~~~~~.

모임장소로 가는 중,
나는 신호등을 건너야만 모임장소가 나온다.
파란불 신호등을 기다리면서 무심결에 바라본 저에게 예쁘게 다가 온,
접시꽃들!!
정말 예쁘게 피고 있었다.
~~~

( 우리집 화단에 크고있는 접시꽃들은 아직도 작은 키로 차라고 있는데)
저위에 있는 접시꽃들처럼 예쁘게 꽃을 피우려는지.
제작년에는 남편이 정성것 물주며 예쁘게 꽃을 피었는데.~~에효.ㅠ
올해는 내가 정성것 물주고 키워서 꼭 예쁜꽂을 봐야지,꼭,꼭~~





오늘 모임장소는 우리동네에 있는 식당,
연희네식당!!
반찬도 밋있고,
모두가 맛집이라고 자랑하는 식당이다.
오늘은 모두가 좋아하는 삼겹살이다
오랜만에 삼겹살,
상추쌈에 정말 맛있게 먹었다 .

어?
된장찌개에 밥도 먹었는데 깜빡 잊고 안 찍었네.




처음모임을 시작했을때는 13명이었는데
이런저런 사연들로 모두 떠나고
이제는 6명만이 남았다.
남은 6명의 인연들,
우리는 오래오래 고은인연들 이어가자구요
아셨지요.
모두모두 사랑합니다.()♡♡♡



올 여름은 날씨가 유난히 덥답니다
우리모두 무더위에 지지마시고 항상건강들 조심하시고,
다음 모임에도 반갑게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후자(쌍둥이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2026~6~4(목요일)에흔적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