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문고에도 갔다가~~~
@서울어린이대공원둘례길산책하고,
~~~~
오후3시에 집에서 나와 우리동 문고에갔다
( 탁상달력을 보니 오늘 문고봉사자가 남순고문이었다.책도 반납하고 대출도 하고
커피도 한잔 마시고)
문고봉사 시간은?
오후1시부터~~~5시까지다.
봉사시간까지 함께 있다가 헤어졌다.
~~~~
마트에 들렸다가 바로 집으로 들어갈까 하다가?
나온김에 걷기 운동이나 하고가자,해서
어린이대공원으로 발길을 돌렸다.
계절이 여름이라서인지 하늘에 떠 있는 태양은
아직도 오전인것같다.
어두어지려면 밤9시가 되어야겠지
오늘은 날씨도 그렇게 더운것 같지도 않네
시원한 바람도 솔솔불어 오고,
(요즘 식욕이 많이 땡긴다.입맛이 좋은건지
마음속 스트레스인지.아랫배가 많이 나온것같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