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 원 앨 범

서울어린이대공원둘례길산책!!

작성자김후자(쌍둥이3)|작성시간26.06.13|조회수6 목록 댓글 1

@우리동문고에도 갔다가~~~
@서울어린이대공원둘례길산책하고,


~~~~
오후3시에 집에서 나와 우리동 문고에갔다
( 탁상달력을 보니 오늘 문고봉사자가 남순고문이었다.책도 반납하고 대출도 하고
커피도 한잔 마시고)
문고봉사 시간은?
오후1시부터~~~5시까지다.
봉사시간까지 함께 있다가 헤어졌다.
~~~~
마트에 들렸다가 바로 집으로 들어갈까 하다가?
나온김에 걷기 운동이나 하고가자,해서
어린이대공원으로 발길을 돌렸다.
계절이 여름이라서인지 하늘에 떠 있는 태양은
아직도 오전인것같다.
어두어지려면 밤9시가 되어야겠지
오늘은 날씨도 그렇게 더운것 같지도 않네
시원한 바람도 솔솔불어 오고,
(요즘 식욕이 많이 땡긴다.입맛이 좋은건지
마음속 스트레스인지.아랫배가 많이 나온것같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후자(쌍둥이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2026~~6~12(금요일)에흔적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