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족앨범(친정편)

용인에다녀오다!!!

작성자김후자(쌍둥이3)|작성시간26.06.18|조회수2 목록 댓글 1

서울에 하늘이 좀 흐리다.
비가 오려나?
~~~
오늘 나는 용인에 볼일이 있어서 가는데
용인 하늘은 어떨까?
용인 하늘에도 비가 오려나?
비가오면 비가 오는대로.
우산하나 준비해 가면 되지뭐?
~~~~
가방에 양산겸우산으로 쓰는 걸 준비하고,
또 준비한 것들이 들어있는 가방을 들고 집을 나선다.
우리집에서 지하철을 타고 강남터미널에서 내려
용인터미널까지 가는 버스를 탄다.
강님터미널에서 1시간정도 가면 용인버스터미널에 도착한다.
그곳에서 다시 택시를 타고 가면 된다.
~~~
서울에서 날씨를 걱정했는데 용인하늘은 너무 예뻤다.
터미널에서 가까운 택시승강장에서 택시를 타고
~~~~~도착한 그곳의 하늘,
정말 예쁘다.




아름다운 하늘을 바라보며 몇시간을 그곳에서
보내고 왔다.
좋아하는 믹스커피도 세잔이나 함께 마시고
그렇게 오랜 시간을 함께 보내고 왔다.
다음 달에도 좋아하는 커피와 맛있는거 갖고 올게요.
잘 계시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후자(쌍둥이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2026~~6~10(수요일)에흔적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