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달화양동새마을문고회의!

작성자김후자(쌍둥이3)|작성시간26.06.19|조회수5 목록 댓글 0



우리동 주민센터 3층에 자리하고 있는
화양동새마을문고!
11시에 회의가 있기에 부지런히,
멋진 느티나무할아버부지가 계시는 느티나무공원을 지나서~~~~
오늘의 우리화양동새마을문고,
6월달회의 흔적입니다



회의자료!!!
와,
오늘은 우리문고회원들이 100%참석한것같다
뿌듯하다.
다른 둥문고는 회원이 없어서 힘들어 하는데
우리동문고는 회원들이 넘쳐나는것 같다
옆에 앉은 남순고문님의 얘기가,
다음달 7월에는 두분의 회원이 온단다
와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