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대원우회6월달모임!

작성자김후자(쌍둥이3)|작성시간26.06.19|조회수2 목록 댓글 0

오늘은 아침부터 바삤다
?.?
왜냐구요
@~우리문고 회의가 Am11시에 있었고
@~오후에는 한대원우회모임이 오후 6시30분에 있기에,
~~~~~

오후에 비가 내린다더니,
모임에 가려고 창밖을 보니 비가 내린다

낮에는 정말 더웠다
조금만 움직여도 얼굴에 땀방울이 송글송글
오늘의 낮에 온도가 33도라고 뉴스에서 그랬다.
.
모임장소는 집에서 가까운 곳이다
걸어서 10분이면 도착하는 곳,
모두에게 맛있다는 얘기를 하면 좋겠는데?



식당에서 바라본 밖의 풍경.
비가 내려서인지 시간에 비해서 어둠침침하다


우리는 모두가 고등어구이를 주문했다
집에서는 냄새때문에 잘 안 먹게되는 고등어구이!!



우리는 저녁을 먹고
찻집으로 자리를 옮겼다
나는 커피라떼로 주문,



커피솝에서 한참을 이런저런얘기로 수다삼매경에.ㅋ
몇시지?
엉?
벌써 시간이 이렇게?
9시가 다 되어간다
이제 집어기자.
모두모두 건강조심하고
다음 모임때 건강한 모습으로 반갑게 만나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